기사 메일전송
[금화보도] 관광문화대학, 2학기를 맞아 새 단장하다
  • 이수민 기자
  • 등록 2022-09-26 00:52:43
기사수정

 본교 서울캠퍼스 Re:new 관광문화대학 학생회(이하 관문대 학생회)는 하반기를 맞아 교내 체계 및 시설의 재정비를 마쳤다. 우선 관문대 학생회는 서울캠퍼스에서 수강할 수 있는 교양 과목을 확대하고 '학과인의 밤'을 독려해 선후배 간의 교류를 활성화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교내 담당 부서와 논의해 전공 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시험 2주 전부터는 교내 시설의 사용 시간이 확대됨과 더불어 많은 학생이 불편함을 호소했던 강의실의 일체형 의자 역시 2학기 종강 후 전면 교체될 전망이다.


 더불어 관문대 학생회는 학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본교 총학생회 카페에 학생회비 회계 장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관광문화대학은 현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의 온라인 소통함 뿐만 아니라 본관 1층 게시판을 통한 오프라인 소통함도 신설해 학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려 노력하고 있다.


 끝으로 관문대 학생회는 교내 식당과 학생회관 3층 스터디룸 및 회의실을 재건하여 학생 복지에 힘썼다. 더 나아가 비타민 쉼터와 교내 무인 프린터기의 점검 및 수리 역시 완료된 상태며 학생회관 4층에는 이마트24 편의점과 카페 폴바셋의 입점이 확정돼 2학기 학생들의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이수민 기자 ㅣ leesoomin22@kyonggi.ac.kr


TAG
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