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진고발] 새로 탄생한 인조잔디 운동장, 본교의 소중한 교육시설 입니다
  • 강신재 기자
  • 등록 2021-03-29 09:27:00
기사수정
학내 불편하거나 고쳤으면 하는 모습을 담습니다. 고발할 내용이 있으시면 010-9135-7386으로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지 1055호(2021.03.02. 발행) 보도 지면에서 본교 운동장이 마사토 운동장에서 인조잔디로 변경됐다고 전한 바 있다. 해당 운동장 변경 시 인조잔디 뿐만아니라 △우레탄트렉 △LED조명타워 △운동장 철조망 신설 등 다른 부수적인 부분도 새로 조성이 됐다. 이에 그 당시 본교 시설관리팀에서는 새로 신설된 운동장 시설을 소중히 사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하지만 현재 본교 운동장 시설 중 운동장 철조망이 훼손됐다. 해당 철조망 훼손을 한 당사자가 본교 재학생인지 아니면 외부인인지는 아직 밝혀진 바 없지만, 새로 준공된 지 얼마 안된 시점에서 훼손됐다는 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그 결과 현재 본교 대운동장 이용수칙을 세부적으로 제작 중에 있으며, 해당 이용수칙에는 “본 운동장은 본교 학생들의 교육공간이며, 교육활동을 저해하는 일체의 행위를 금지하기 바란다”며 “이를 위반 시 즉시 퇴장 당하며 피해보상 및 고발조치를 한다”고 명시돼 있다. 이에 대해 본교 체육실에서는 해당 상황에 대해 유감을 표명함과 동시에 앞으로 시설을 이용할 때 해당 이용수칙에 적극 협조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경기대 신문편집국│hakbo79@daum.net


TAG
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