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단신] 인문대 E-SPORT 대회 시작, 승부 상관없이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 강신재 기자
  • 등록 2021-03-29 09:25:22
기사수정


제37대 인문대학 WORK:人 학생회에서 E-SPORT 대회를 개최한다. 해당 대회 신청기간은 지난 15일부터 24일까지였으며, 대 회시작은 오늘부터 다음 달 2일(금)까지 진행된다. E-SPORT 대회 종목은 △롤(과대항전/아브실리그) △카트라이더(과대항전/개 인전) △크레이지 아케이드(과대항전/개인전)이며, 롤 아브실리그의 경우 △아이언 △브론즈 △실버 티어만 참가 가능하다. 상금은 과대항전 1등은 10만 원 개인전 1등은 5만 원이며, 과대항전은 승리할 경우 상금은 과대표가 대리 수령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E-SPORT 대회는 카트라이더, 크레이지아케이드 같은 대중적인 게임을선정해 최대한 많은 인문대 학우들이 참여할 수 있게끔 유도했다. 더불어 코로나 19로 모여서 못하고 각자의 집에서 대회에 임하는 만큼 인문대 학생회에서 아이디를 빌리는 등 게임 안에서 관전 형식의 심판을 보게된다.


이에 대해 제37대 인문대학 WORK:人 학생회 박재준(글로벌어·4) 회장은 "이번 E-SPORT 대회를 통해 코로나 19로 학교생활을 즐기지 못하는 학우분들이 간접적으로나마 즐겼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박종현 기자│whd2273@kgu.ac.kr


TAG
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