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31 09:30:01
기사수정


생활스포츠지도사연수원 소속의 황규영(스포츠건강과학전공)교수가 주최하고 제34회 경청 총학생회에서 주관하는 ‘경기대학 의 건강한 운동법’, 약칭 경건운동법 이벤트가 지난 26일 시작돼 다음달 16일(수)까지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을 공유해 코로나 19로 위축된 △본교 학우의 신체활동과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체육대학 홍보 △생활스포츠지도사연수원 위상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본 이벤트의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건강을 위해 자신이 노력하는 모습을 사진이나 1분 내의 동영상으로 촬영해야 한다. 이후 그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경청총학생회 △#생활스포츠지도사연수원 △#경건운동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뒤, 캡처본을 △학과 △학번 △이름과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경기대학교총학생회’로 전송하면 참가 완료된다. 또한 우수 참여자에게 △애플워치 6세대 △갤럭시 버즈 프로 2개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5매 △이외 다양한 특별상, 참여상 등 총 300만 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진다. 이벤트의 심사 기준은 △독창성 △대중성 △건강성 △유머성이며, 심사는 생활스포츠지도사연수원, 중앙운영위원회 의원이 담당한다.


경청 총학생회 홍정안(청소년·4) 회장은 “경건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 19로 지친 학우분들께서 조금이나마 활기를 찾으시고 서로를 위로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학우분들께서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홍 회장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경기대학교 생활스포츠지도사연수원장 황규영 교수님께 감사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김화연 수습기자│khy7303@kyonggi.ac.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gunews.com/news/view.php?idx=31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미술비평의 현대적 의미
  •  기사 이미지 메타버스, 제2의 디지털 혁명이 일어나다
  •  기사 이미지 [학술] 오케스트라의 화음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사이드배너_중앙도서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